Top 발로란트 대리 Secrets

Wiki Article

홈 요원 무기고 맵 스킨갤러리 방송 디스코드 발로란트 인벤 로그인하고

⬜ 번개톡은 확인이 느립니다 사이트 들어가서 문의주시면 빠르게 상담 도와 드리겠습니다!

온라인 게임을 할 때 주의가 산만해지기 쉽지만 성공하려면 당면한 작업에 계속 집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부 플랫폼은 할인 또는 무료 평가판 기간을 제공할 수 있으므로 가능하면 이를 활용하십시오.

Get in touch with us using direrctly a Get in touch with variety on our website or generate us on Facebook! In addition, you'll be able to Speak to us by way of Fb Messenger. Just click on the icon in the correct corner.

이웃추가 이 블로그  게시판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튜토리얼을 끝내고 본격적인 게임에 들어가게 되면 캐릭터를 선택해야 합니다. 아군끼리는 중복 선택이 불가능하므로 선택이 되지 않은 캐릭터 중 하나를 골라서 선택을 하면 됩니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적을 제압하기 위해 요구되는 전술은 맵마다 다릅니다. 허를 찌르는 전술과 끝내주는 사격 실력으로 만나는 모든 적을 처치하세요.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한번씩 월샷포인트에 총을 쏘면 방어구가 닳거나 킬을 하는 경우가 몇 있습니다. 월샷 포인트를 외워두고 공략해보세요.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발로란트 강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먼저 게임이 어떻게 진행되는지부터 알려드린 뒤 실력을 늘리기 위한 공략으로 넘어가겠습니다.

여담으로 첫 라운드는 권총 라운드입니다. 골드를 적게 주므로 사더라도 권총 밖에 살 수 없어서 붙은 말인데 이때 고스트와 스킬을 구매하는 게 일반적이며 경형 보호막과 스킬을 사는 유저도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